본문 바로가기
경제 여행

갈변 바나나의 10가지 용도 갈색 바나나 버리지 마세요!!

by 믿음긍정 2022. 8. 25.
728x90
반응형
SMALL

갈변한 바나나 보통 버리는데,

버리지 말라고 다른 용도를 사용하라는 글이네요.

근데 기대하고 읽었는데, 탐탐치는 않은 거네요.

상상할 수 있었던 요리나 음식이고 기대했던 특별한 것은 없네요 ^.^


갈변 바나나의 10가지 용도

독자에게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이 페이지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트조이 주식회사는 헬스라인 미디어가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여기 우리의 과정이 있습니다.


많은 과일들처럼, 바나나는 나이가 들면서 계속해서 익습니다.

이 영양가 있는 과일의 껍질은 처음에는 녹색으로 자라지만 익기 시작하면서 노란색으로 변한다. 일단 바나나가 갈색으로 변하면, 여러분은 바나나가 너무 익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 혹은 바나나의 피부가 손상되거나 멍이 들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가 익으면서 에틸렌 가스를 생산하여 방출하는데, 이로 인해 과일 껍질의 노란색 색소가 부패하여 갈색으로 변하게 된다(1).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갈색 바나나는 쓸모없는 바나나가 아니며, 여전히 영양가도 높습니다.

이 기사는 갈색 바나나를 활용할 수 있는 영리한 방법에 대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제안 중 10가지를 공유하고 있다.





1. 스무디에 던지세요.

바나나는 매우 인기 있는 스무디 재료입니다.

갈색 바나나도 잘 섞이고 바나나를 필요로 하는 스무디 조리법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알아차릴 수 있는 스무디의 유일한 변화는 갈색 바나나가 노란색 바나나보다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따라서 더 달콤한 맛을 내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약간 더 어두운 색과 더 달콤한 맛입니다.

여기 갈색 바나나와 잘 어울릴 수 있는 두 가지 고전적인 스무디 조리법이 있습니다.
딸기바나나스무디볼
초능력 바나나, 아몬드, 시금치 스무디


2. 오트밀에 첨가하세요.

오트밀에 갈색 바나나를 첨가하는 것은 흰색이나 갈색 테이블 설탕과 같은 첨가된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단맛을 더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게다가, 바나나는 영양분이 풍부하고 식사(2)에 여분의 섬유소, 비타민, 미네랄, 그리고 산화 방지제를 첨가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하룻밤 귀리를 만들든, 즉석 냄비로 요리를 하든, 즉석 오트밀 꾸러미를 사용하든, 갈색 바나나는 훌륭한 첨가물이 될 것입니다.


3. 팬케이크와 짝을 지어주세요.

바나나는 종종 팬케이크와 짝을 이룬다. 어떤 때는 단순히 잘라서 맨 위에 놓이기도 하고, 어떤 때는 타자에 바로 섞이기도 한다.

바나나를 반죽에 직접 섞는 것에 관해서라면, 어떤 사람들은 사실 가장 달콤하고 부드러운 팬케이크를 만들기 위해 갈색이나 매우 잘 익은 바나나를 사용함으로써 욕을 합니다.

만약 갈색 바나나 팬케이크가 여러분의 흥미를 자극한다면, 이 쉬운 바나나 팬케이크 요리법이나 갈색 바나나 팬케이크를 먹어보세요.





4. 그것들을 가지고 구우세요.

여러분이 바나나 팬이라면, 갈색 바나나가 바나나 빵을 만드는 데 가장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일반적으로 갈색 바나나의 가장 흔한 용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갈색 바나나가 실제로 모든 종류의 베이킹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너무 익은 바나나로 바나나 빵을 만드는 것에 싫증이 난다면, 다음 번에는 이 아이디어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건강한 바나나 머핀
바나나오트밀초코칩쿠키
딸기바나나조식바


5. 바나나 차를 한 모금 마셔요.

바나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차는 아닐지 모르지만, 바나나 차는 사실 칼륨과 마그네슘(2)과 같은 따뜻하고 맛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의 공급원입니다.

껍질이 있든 없든 바나나 차를 만들 수 있지만, 과일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항산화 물질이 껍질에서 많이 발견되기 때문에 차에 사용하면 더 많은 영양분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3).

바나나 차의 이점과 이곳에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6. 얼려서 드세요.

냉동 바나나 팝을 만드는 데 있어서, 너무 익은 갈색 바나나는 사실 최선의 선택이 아닐 수도 있다.

그들은 부드럽고 흐물흐물하게 변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갈색 바나나는 단단하고 노란 바나나만큼 모양을 유지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은 얼린 갈색 바나나를 즐길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 이 간단하지만 맛있는 두 가지 성분의 바나나 아이스크림이나 딸기와 바나나 얼린 요구르트 쉐이크처럼요.





7. 그것들을 요리해 보세요.

바나나가 실제로 석쇠나 스토브 위에서 익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질경이는 날것으로 먹을 수 있지만, 요리된 것을 가장 자주 즐긴다.

갈색 바나나는 또한 다음을 포함한 많은 전통적인 요리 방법으로 준비될 수 있습니다.
그릴링
소트é잉
빵 굽기

하지만, 이런 종류의 요리법들은 종종 첨가된 설탕의 사용을 요구하기 때문에 디저트로 적당히 먹는 것이 가장 좋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 계란을 대체할 때 사용하세요.

계란이 떨어졌거나, 알레르기가 있거나, 채식주의 식단을 따르면, 그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재료들이 있습니다: 사과 소스, 간 아마 씨, 그리고 - 네 - 심지어 으깬 갈색 바나나까지.

으깬 갈색 바나나는 단맛과 결합성 때문에 구운 제품의 조리법에서 달걀 대체품으로 가장 잘 작동한다.

요리법에서 대체하고 싶은 각각의 달걀에 대해, 작은 갈색 바나나 1개 또는 큰 것의 1/2을 으깨세요.

달걀 대신 바나나를 사용하는 것과 다른 달걀 대용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9. 자기 관리 루틴에 사용하세요.

여러분이 요리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갈색 바나나를 가지고 있다면, 그 과일을 활용하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심지어 피부와 헤어 케어 루틴에 그것들 중 몇 개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10. 나중을 위해 그것들을 얼려라.

모든 색깔의 바나나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냉동고에서 바나나를 쉽게 보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갈색 바나나를 손에 가지고 있지만 그것을 준비할 시간이 많지 않다면, 나중에 사용하기 위해 그것들을 얼리는 것은 음식 쓰레기를 제한하고 과일을 최대한 활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바나나 냉동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이 포괄적인 안내서를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여기 사람들이 종종 갈색 바나나에 대해 묻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바나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어떻게 막을 수 있을까요?

바나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막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나나가 방출하는 가스가 빠져나갈 수 있도록 공공연하게 보관하는 것이다. 바나나가 가방이나 상자와 같이 갇혀 있을 때, 그들은 갈색이 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바나나를 먹을 기회가 생기기 전에 종종 갈색으로 변한다면, 한 번에 더 적게 사거나 여전히 밝은 노란색이나 약간 녹색인 과일을 사는 것을 고려하세요.

갈색 바나나가 더 건강에 좋나요?

갈색 바나나가 노란색 바나나보다 영양가가 낮다고 가정할 수도 있지만, 실제로는 둘의 차이가 상당히 작다. 갈색 바나나는 여전히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2)와 같은 건강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갈색 바나나에서 주의해야 할 영양소는 섬유질과 설탕이다. 바나나가 익으면서 섬유질이 분해되기 시작하고 복잡한 녹말은 단순당(4)으로 변형된다.

따라서, 만약 여러분이 설탕 소비나 혈당 수치가 걱정된다면, 갈색 바나나보다 더 자주 노랗고 덜 익은 바나나를 선택하는 것이 최선일 수 있습니다.

갈색 바나나가 여러분을 아프게 할 수 있나요?

너무 익어서 갈색으로 변한 바나나는 여러분을 아프게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바나나가 곰팡이가 자라기 시작했거나 액체를 방출하고 있거나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썩기 시작해 더 이상 먹기에 안전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익으면서 과일의 영양성분이 달라지기 때문에 바나나의 익은 정도를 한 단계 더 잘 소화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갈색 바나나를 노란색 바나나보다 더 쉽게 소화시킨다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 특히 과민성 장 증후군이나 다른 소화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은 반대(5, 6)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은

여러분이 평범한 과일 조각을 먹을 때, 갈색 바나나가 여러분의 첫 번째 선택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너무 익은 과일은 여전히 먹기에 완벽하게 안전하며, 여러분이 맛있고 즐길 수 있는 갈색 바나나를 사용하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다음에 여러분이 손에 갈색 바나나 두 개를 들고 있을 때, 우리가 여기서 공유했던 창의적인 제안들 중 하나를 시도해 보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바나나가 여전히 밝은 노란색이나 약간 녹색일 때 구입하고, 카운터탑과 같은 열린 공간에 보관하고, 과일에 멍이 들지 않도록 함으로써 바나나가 갈색으로 변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https://www.healthline.com/nutrition/brown-bananas?slot_pos=article_3&utm_source=Sailthru%20Email&utm_medium=Email&utm_campaign=generalhealth&utm_content=2022-08-10&apid=38855745&rvid=49dd864af33966ccb392616757618d1731d2ef2e57b8ab1a3fb601fe0e7f23d1

Brown Bananas: Safety and How to Use

We've all seen bananas turn brown in our kitchens, but you may wonder whether they're safe to consume and how to use them. This article covers 10 ways to use brown bananas.

www.healthline.com


갈변한 바나나 보통 버리는데,
버리지 말라고 다른 용도를 사용하라는 글이네요.

근데 기대하고 읽었는데, 탐탐치는 않은 거네요.
상상할 수 있었던 요리나 음식이고 기대했던 특별한 것은 없네요 ^.^


google-site-verification=317jwxofBsjAghYKiQ-onCqhzICiemb85cl8OvhS2_0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