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여행

애플파이 맛있는 곳 캘리포니아 가볼만한 곳 미국 캘리포니아주 주립공원 놀러가기 애플파이

by 믿음긍정 2022. 7. 11.
728x90
반응형
SMALL
애플파이 맛있는곳 드디어 발견했어요~

캘리포니아 가볼만한 곳 애플파이 마을 정말 좋네요~

아~~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멕시코 출장갔을 때 멕시코가 위험해서 정책상 호텔은 미국에서 숙박해서 주말이면 미국을 관광했었는데요, 샌디에이고, 얼바인, LA 같은 곳들을 다 가보니 더 이상 갈때가 없어서 도립공원 등산 겸 관광을 가게되었습니다. 도립공원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

 

등산 코스가 많이 있었지만, 1시간 정도 걸리는 산을 트랙킹했었어요. 미국이다 보니 마주치는 사람들 끼리 인사를 해서 많이 쑥스러웠지만 미소를 지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경치는 정말 끝내주었어요~

 

 

 

지름길로 가지말라는 안내 문구입니다. 지름길이 영어로 Switchback인가???? 아닌데, 아리송 하네요. 스위치백은 지름길로 가지말고 지그재그로 가라는 말 같습니다.

 

마운틴 라이온이 먼지는 모르겠지만 조심하라는 문구 같고, 애완견은 안되나 봅니다~

 

 

산 주변에 호수도 있어서 경치가 정말 좋았어요~ 은퇴후 이런 곳의 집을 구입해서 살고 싶었어요~

 

참말로 미국 하늘은 한국에서 흉내낼 수 없는 파란 하늘이네요~

 

드디어 애플파이 마을에 왔어요~

 

 

마차도 다니고 정말 멋지고 좋네요~

 

 

애플파이 등 맛있는것 파는 가게는 사람들로 붐비네요~

 

캘리포니아 가볼만한 곳 애플파이 마을의 애플파이 정말 맛있어요~

 

근처에 애플파이를 전문으로 파는 작은 올드타운 마을이 있어서 구경갔었는데~. 애플파이 맛은 있었어요~

 

접시도 고풍스럽고 멋지네요~

 

캘리포니아 가볼만한 곳 애플파이 마을 정말 좋네요~

아~~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어요~

 

애플파이 한상자는 사서 들고 가서 계속 먹었어요~

 

애플파이 맛있는곳 드디어 발견했어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