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여행

광교호수공원 물놀이 분수 아이들 놀기는 최고! 바닥분수 부터 시원한 벽분수까지 더위가 싹 사라집니다. 흥덕지구

by 믿음긍정 2019. 11. 24.
728x90
반응형
SMALL

광교호수공원 물놀이 분수 정말 좋네요~

 

 

광교호수 공원 물놀이 분수 공원 정말 좋아요~ 뒤에 전망대도 멋지네요~

 

 

벽 분수 정말 시원합니다~ 안에 들어 갈 수도 있어요~

 

 

바닥 분수 정말 재밌어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분수네요~

광교호수공원 물놀이 분수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분수 안에 들어가서 밖을 보면 이렇네요~ 분수 안에 들어가면 옷이 물에 젖지 않아요~

광교호수 물놀이 분수 신기하고 정말 좋네요~

 

 

호수와 주변 공원이 모두 멋져요~

 

 

 

 

 

바로 앞에 넓은 잔디 공원은 외국에 온 느낌이네요~

 

선착장도 있고..... 배를 타고 내리는 것은 한본도 본적이 없고 배도 거의 못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바로 앞에 도서관도 있고..... 요즘 유행하는 계단형 도서관 정말 굿굿!!!

광교호바로 앞에 도서관도 있고..... 요즘 유행하는 계단형 도서관 정말 굿굿!!!

광교호수 물놀이 분수 너~~~~무 좋아요~

흥덕지구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갑니다~ 생태로를 이용하면 도로를 건너지 않고서도 광교호수에 도착합니다. 정말 좋아요~!!!

광교호수공원 물놀이 분수 너~~~~무 좋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